본문 바로가기

Life/Food:먹을것

세종 새롬동 일식당 킨지

728x90
반응형

가격

 


일본산 식자재를 사용하지 않는 이곳은 가격에 맞는 맛인 거 같다. 

 

인테리어
일본 느낌나는 깔끔한 곳이다. 뭔가 핀터레스트에 볼 수 있는 균일한 디자인이다.

 

총평
한번 가볼만 하다. 여자친구를 데리고 와서 네온사인을 읽어주며 들어가면 좋아할 거 같다.

 


오늘은 여자친구가 가자고 해서 킨지로 왔다.

세종 맛집이 되고 싶다고 썼는데 맛집인 거 같다. 웨이팅이 있거든...

입구에 들어오면 자그만한 세면대가 있다. 손을 닦을 수 있는 공간이다.

그리고 고개를 돌려보면 명언의 네온사온이 있다.

내부로 들어오면 이런 모습이다.

작은 창으로 주방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.

우리 머리 위엔 이런 화려한 샹들리에도 있었다.

와이파이는 기본, 물은 셀프이다.

입구에 들어오면 따뜻한 보리차와 차가운 루이보스가 준비되어 있다.

필자가 개인적으로 나무수저젓가락을 좋아하지 않는다.
뭔가 세제가 나무 안으로 스며들 거 같다.

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적혀있다.

에비명란크림우동이다.
여자친구가 먹었는데 조금 느끼하다고 했다.

칠리믹스나베이다.
이 메뉴는 추천해볼만 하다.

여자친구는 먹다가 느끼해서 남겼고 필자는 모든 것을 다 먹었다.
요즘은 이런 일식당에 프렌차이즈가 많아지는 것 같다.
프렌차이즈가 아닌 갱니이 운영하게 되면 조금 더 가격 경쟁력이 생기지 않을까 싶어 아쉬움이 남는다.
그리고 먼가 짜여진 메뉴와 맛의 스펙트럼의 큰 차이가 없다라는 생각이 들지만,
그만큼 위험성 없는 것은 일장일단이라고 생각된다.

728x90
반응형